-
삼성역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픽업주문~Life Goes On 2019. 5. 16. 16:25
미팅이 있어 모처럼 코엑스 쪽에 방문했다!!
주로 직장인들이 많은 역삼역 인근에 주로 있다가 코엑스 주변을 가니, 시골에 있다가 도시에 올라 온 듯!! 혼자 점심 먹기에도 애매하고 해서 삼성역 온 김에 삼성역 수제버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를 먹기로 했다.삼성역 1번 출구에서 강남경찰서 방향으로 계속 가다보면 위메프 카페가 나오는데, 옆에 계단으로 내려 와야 한다. 미팅하는 사이에 비가 내렸는데, 다행히 그침..
위메프에서 런칭한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픽업 주문하면 2천원 즉시할인 된다는 안내를 보고, 픽업 주문하기로 결정!!!
늘 먹던 더블 치즈버거 세트로 주문!! 가성비 값 수제버거답게 풀세트로 해도 7천원!! 거기에 2천원 즉시할인!! 또 거기에 "위메프오"로 주문하니, 5% 포인트도 적립되네~~눈물나게 맛있다는 의미일까??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주문을 들어간 것 같으나.. 별다른 변동이 없다..
안에 들어가서 기다리기로.. 사람이 많구만~~
주문하는 줄.. 픽업하는 줄은 어디??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제조시작으로 바뀐지 10분이 훌쩍 넘어가서야 메뉴완성이라도 뜨고 번호확인 후 간신히 픽업..
번호호출도 없고 뭔가 엉성..오래 걸림.. 받고 보니, 픽업주문이라 매장에서 먹을 수 없음.. 싸들고 와서 사무실 책상에서 볼품없이 먹긴했지만.. 그래도 맛은 여전하다~~ 인천 송도에 프랜차이즈 매장 하나 내면 잘 되려나~~
들고 오느라 힘들었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