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Life Goes On 2021. 7. 16. 15:54
그대를 만나던 날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착한 눈빛, 해맑은 웃음 한 마디, 한 마디의 말에도 따듯한 배려가 담겨 있어 잠시 동안 함께 있었는데 오래 사귄 친구처럼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내가 하는 말들을 웃는 얼굴로 잘 들어주고 어떤 격식이나 체면 차림 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솔직하고 담백함이 참으로 좋았습니다 그대가 내 마음을 읽어주는 것 같아 둥지를 잃을 새가 새 보금자리를 찾은 것만 같았습니다…
용혜원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중에서
4단계 격상에 불구, 감사하게도 예정되어 있는 저녁일정을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다.
여러 가지로 정신없고, 감정의 기복도 심한 요즘이라 그랬는지..
워낙 더운날씨에 가는길에 더위를 먹었는지.. 아니면 오랜만에 대화란걸 해서 그랬는지..
횡설수설, 버벅버벅.. 상대의 이야기를 듣기 보다는 줄곧 내 이야기만 하고 온 것 같아서 돌아오는 길에 조금은 아차 싶었으나, 이것도 또한 나의 모습인데 있는 그대로 이해해 주겠지 생각하기로 했다.
가만 생각해 보면 내가 좋아하고 친해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기주도적이라고 해야하나 씩씩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다른이 눈치 보지 않고, 주관을 가지고 하고 싶은 일을 해가는 사람들이다. 아마도 내가 그렇지 못해서 일런지도.. 어쩌면 그게 확실한거 같다.쉽지 않은 과정일텐데, 들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부분을 진척시켜 가면서 멋지게 이끌어 가는 그가 어찌나 멋있어보이던지.. 혹여나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자리일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였는데, 그의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해 줄 수 있어 좋았고, 좋은 사람이란 내 생각이 맞았다는 걸 다시금 확인할 수 있어 좋았고, 덕분에 나또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좋은 사람을 얻었다는 것에 행복한 하루였다.
각자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화이팅!!
댓글 0